프로필[edit | edit source]

15021305.png

이름 리 샤오위(李 小雨)
나이 16
성별
학과 바람의 학과
학년급 중3
학점급 A
선택과목 세계지리, 논술

외형[edit | edit source]

어두운 긴 잿빛머리. 땋고 다닌다. 땋고다닐 경우 종아리 정도까지 내려오는 길이.

머리에 바보털이 있어서 빵모자를 눌러쓰고 다닌다.

눈은 초콜렛색 바탕에 연보라색 동공. 약간 삼백안이라 치켜뜨면 인상이 좋지 않..지만 늘 웃는 인상.

키는 154cm. 큰 체구는 아니다. 마른 체형. 허리엔 세검 한자루가 걸쳐져있다. 걸으면 달칵달칵 소리가 난다구.

귀걸이는 왼쪽 귀 한쪽만 걸쳐져있다. 비취 소재.

교복 하의는 스커트가 아닌 짧은 호박바지. 스타킹 신고 다닌다. 상당히 단출한 편으로, 교복 안쪽은 헐렁한 소매로 개조한 와이셔츠랑 가디건 정도. 가슴은 A

성격[edit | edit source]

남자아이같은 말투를 사용. 한글로 표현할 방법이 없지만 일단은 보쿠온.

연상과 친해지면 형씨나 누님이라고 부른다. 보통 반말 씀.

출신이 고귀한 주제에 선민사상같은건 거의 없다고 봐도 좋고, 정말 타고난 바람같은 성격.

화를 잘 내지 않고 끓는점이 높다. 다이아몬드 멘탈.

촉이 굉장히 좋아 눈치가 빠르다. 육감도 발달해있다. 장난을 좋아해서 가끔 무지 익살스럽다.

쾌활한 편. 천진난만해 보이기도 하다. 친화력 짱짱걸.

말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나 미사여구가 섞여 비꼬는 타입이라기보다는

툭툭 내뱉어 상대방을 열받게 하는데 딱 좋은 말빨

행동력이 매우 좋다. 약간 전투광 기질. 학교가 재미있어 죽겠는듯.

나이처럼 쾌활하고 순수한 면모에 가려져있지만 상당히 어른스런 성격.

고국[edit | edit source]

연(聯).

극동쪽 한 대륙의 절반을 차지한 대국이다. 모습은 한+중+일을 섞어놓은 느낌. 지리적으로 서쪽과 바다로 가로막혀 있어 상대적으로 서양나라들과 교류가 적었고 독자적인 문화를 가지고 있지만,

최근에 개방하여 여러가지 교류를 하고 있다. 차와 비단과 수공예품이 상당히 질이 좋다. 인종은 하나이며 검은머리에 갈색 눈이 보통이지만 개방 뒤 혼혈이 상당히 늘어났다.

검과 무예를 중요시하는 풍조때문에 나라에선 마법이 크게 유행하지 않았다. 엘 스쿨 입학자가 한명도 없었을 정도. 그렇다고 마법을 박해한것은 아니다.

기본 체제는 전제군주제이며 왕권에도 현재 흔들림이 없는 상태. 검과 무예를 중시하는 풍조상 마법사들은 극소수이고, 마법사들을 주술사라고 부른다.

풍조 치고는 나라 분위기는 꽤 평화롭다. 매년 가을마다 추수제에 무투대회를 연다. 수도는 현도.

가문[edit | edit source]

연 왕가의 장녀이자 외동딸..이긴 한데, 작년에 태어난 동생 아오미가 남동생인지라 왕권계승에서 밀려났다. 본인은 매우 좋아하는 중(..)

현 황제는 아버지. 이상적인 부녀상이다. 어머니는 어릴때 사망. 아오미는 이복동생.

전제군주제 국가의 왕실의 장녀답게 국민에게 존경을 받고 있다.

동아리[edit | edit source]

무소속

사역마[edit | edit source]

상당히 큰 금호. 이름은 메이. 어릴때 샤오위가 주워왔다가 계속 키우는 중이다.

맹수여서 위협적이고 실제로도 화나면 위험하긴 한데, 별다른 능력은 없고 그게 끝. 사역마보단 애완동물쪽에 가까운듯..

성격도 개냥이다(..) 주인님 조아조아 꾸어어엉

기타사항[edit | edit source]

생일은 6월 28일.

마법사이면서도 주 메인으로는 검을 쓰는.. 그러니까 마검사 타입. 빠른 속검이 특기이며 바람으로 이 점을 더욱 부각시킨다.

바람을 압축해서 발판으로 삼거나 부스터로 써서 앞으로 달려가는 등. 속도가 엄청 빨라서 등교에서도 써먹는듯(..)

특기가 이렇게 살벌한 만큼 의뢰도 주로 몬스터 토벌 위주. 동체시력이 상당히 좋은편. 야바위를 잘한다.

마법적 재능은 그렇게 뛰어나지는 않다. 힘 조절을 못해서 완드를 자주 부러트려먹는다.

중2때 온 편입생이다. 그 악랄한 조건을 뚫고 편입이 가능했던 이유는 위에서 상기했던 이레귤러였기 때문.

장난이라던가 모험이라던가 하는 활동하는걸 엄청 좋아해서 같이 장난 칠 친구를 늘 찾고있는듯.

관계도 [edit | edit sou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