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edit | edit source]

20150516120831337.png

이름 레이하 유리제린(Layhar Yuryzeilen)
나이 20
성별
학과 빛의 학과
학년급 대4
학점급 S+
선택과목 연금술, 마법제과

외형[edit | edit source]

174cm 70kg. 백금발 회색눈. 머리색은 집안에서 매우 드물게 나타난 희귀한 색이다. 2:8과 3:7 사이의 앞머리. 힘은 나이대 평균. 의외로 체력이 튼튼하다.

교복은 흰 마이+갈색 조끼. 포인트로 노란색.

이어폰을 넣을 수 있도록 마이에 주머니를 달은 것 빼고는 착실하게 입고다님.

나갈 때는 노란 포인트로 흰 코트를 입는데 때가 잘 타서 자주 입지 않음. 기숙사에 있을 때도 마이만 벗어두고 잘 때도 조끼랑 넥타이만 벗고 그대로 자는데 귀찮아서라고

성격[edit | edit source]

인간 관계에 익숙치 않음. 빛의 학과지만 성격은 땅에 가까움. 본인 학과 재학생들과는 잘 어울리지 않음. 언변이 좋아 아마 괴롭히는 사람이 있다하면 말로 이길것. 어딘가 소심하고 모자라지만 학년이 쌓이니 믿음직한 선배가 되고 싶어함.

대 4학년이 되고 조금 해탈한 경향이 보임.

아침형 인간. 일찍 일어나서 가볍게 학교 주변을 걷고 자기 전에도 주변을 걷고 와서 일찍 잔다.

학년은 그리 중요하지 않다 생각해 연하에게는 반말, 동갑부터 존댓말을 쓴다.

나이를 모르면 습관된 존댓말이 나간다.

본성이 착하지만 사실 판단방식이 조금 이기적. 자신은 모르지만 남을 배려하려 애씀. 공부벌레라 하기엔 어딘가 나가있지만 S+가 될 수 있는건 누나에게 배운 상식+본인이 공부를 재밌어해서... 하여튼 노력파

고국[edit | edit source]

엘스쿨에서 그리 멀지 않은 북서쪽의 반도에 걸친 나라 '빌턴'.

대륙 쪽의 평야도시와 바다 쪽의 항구도시로 두 도시가 나뉘어 있다. 세 귀족가문을 중심으로 나라가 돌아간다. 가벼운 종교가 있지만 신앙활동은 자유로움. 서양식 문화권. 바닷가에는 밤에 은은히 빛나는 알록달록한 거대한 바위가 있다. 이 바위에 소원을 빌면 이루어 진다고 전해진다. 다른 나라에 비해 조금 더 제조기술이 발달해서 현대기술과는 다르지만 소형 오르골과 직접 연결해 오르골 소리를 들을 수 있게 만든 이어폰이 자주 수출된다.

가문[edit | edit source]

빌턴의 중심에 있는 세 가문 중 항구도시에 있는 '유리제린'. 빛속성을 대대로 써왔다. 초대 가주는 백금발이었는데 인자하고 강하고 여러모로 대단한 사람이었다고 전해진다. 숭배받아서 나라에 종교가 있지만 집안에서는 신보다 가주를 더 믿음. 초대 가주가 죽은 후 그의 사역마 드래곤이 남게 됐는데 대대로 내려오는 가주의 상징이자 권력으로 여겨지게 되며 2대 가주가 그 사역마의 이름을 따서 가문의 이름을 지었다. 대가 이어지며 피가 섞일수록 초대의 힘이 희미해져 그 피를 잇는 본가 후손들은 대부분 금발 혹은 은발로 태어나게 됐다. 특히 은발은 사역마를 받지 못하거나 몸이 약해 일찍 죽어 곧 돌연변이 취급을 받아 아무리 능력이 좋아도 무조건 가주가 될 수 없게 됐다. 성별에 관계없이 금발이어야 자격을 얻을 수 있다. 나이에 관계없이 현 가주가 물러나지 않은 이상은 차기 가주 본인이 원하는 때에 가주가 될 수 있다.

현 가주는 레이하의 부모님이며 차기 가주는 레이하.

동아리[edit | edit source]

무소속

사역마[edit | edit source]

니치: 불속성 검독수리. 회갈색. 평소엔 축소마법을 걸어 작은 참새의 모습이다. 마법을 걸고 해제하는 건 사역마 본인의 의지. 중형 사역마지만 탈 수는 없다. 어릴 때부터 함께 자라 사이가 각별한지라 언제든 레이하 위에 앉아있는다. 삼촌같은 느낌이지만 친구에 가까운 인생의 동반자쯤 된다. 정의롭고 과묵하다. 유리제린과는 상극. 앉는 자리 선호도는 머리>어깨>배>>>손(극혐)

유리제린: 빛속성 흰 대형 드래곤. 비늘이 아닌 깃털을 갖고있음. 푸른 불꽃을 뿜는다고 한다. 고고한 성격. 소환하는데 마나의 소모가 심해 소환하고 오래 쓰지 못 한다. 보통 가문에서 내려오는 술식으로 소환하지만 사역마가 개인적으로 인정하면 주인이 이름만 불러도 소환가능하며 가문의 유산같은 존재. 초대 가주 직계의 본가사람 한정으로 이 사역마를 소환하고 유지하는 데 성공해야 차기 가주의 자격을 얻을 수 있다. 가문의 이름도 원래 이 사역마의 이름. 누나 일로 레이하는 이 사역마를 증오하며 정말 위험한 때가 아니면 부르지 않는다. 시간이 갈 수록 어쩔 수 없는 비즈니스 파트너(...) 정도로 받아들이려 노력하는 중.

기타사항[edit | edit source]

오너사이 애칭은 레이어.

본가 가족관계로는 8살 연상의 누나와 부모님 두분. 누나는 레이하가 7살 때 사역마를 소환하다가 사망. 본인은 가주에 관심 없지만 초대 이후 처음 나온 백금발이라 초대와 많이 닮았다며 본가에서 주는 압박이 크다. 본가에 돌아가지 않고 엘스쿨에 남아있으려 하는 이유도 그 때문. 이어폰은 누나의 유품.

단 음식을 좋아함. 도서관에 자주 가지만 읽는 책은 한정되어있음. 노트 필기는 검정빨강 볼펜만 사용해서 최대한 갈겨서 본인만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요점은 필기체. 중3 때 열심히 필기했다가 시험 전날에 도둑맞아서 그 이후로 저렇게 쓰고있음.

관계도 [edit | edit source]

넨 리하르트와는 연인관계.